사회
서강전문학교, 2016 수능 종료 후 지원자 증가
입력 2015-11-13 18:38 


어제 치뤄진 2016 수능 시험이 지난 해 수능에 비해 난이도가 상승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은 추가 수시나 정시 모집에 대한 눈치 작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예상 밖의 난이도로 인한 수험생들의 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서강전문학교는 학위 취득과 더불어 공무원시험 대비, 육군3사관학교 및 수도권 4년제 대학으로의 높은 편입률과 취업률 등으로 수능에 상관없이 지원자가 이어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나, 서강전문학교는 6년 연속 경찰 및 법무, 교정직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합격자 배출과 3사관학교 편입 소식을 전해 최근 높은 취업난으로 인해 안정적인 직업을 찾고자 하는 지원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론을 바탕으로 각 학과별 특색에 맞춘 체계적인 실무 수업 커리큘럼과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반, 서경재 고시반, 취업/편입지원센터, 자격증센터 등을 운영하여 학생 개개인의 진로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수능점수나 내신성적에 상관없이 학과 적성도 및 학업 열성도 등을 바탕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으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검정고시 포함)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실용음악과,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경영학과, IT학과 등 약 70여개 다양한 학과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