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중부 낮 한때 비...5mm 미만
입력 2007-10-01 06:20  | 수정 2007-10-01 07:31
10월의 첫 날인 오늘 안개와 구름으로 조금 흐리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낮 한 때 비가 내리겠고, 남부지방은 오전에 흐리다가 차차 개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오전 내내 안개가 머물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출근길에 운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며칠째 평년보다 4,5도 정도 낮은, 조금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됐는데요, 오늘 한 낮에는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오르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북서쪽에서 다가온 약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부지방은 흐린 상태입니다.

(기상도) 이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부지방은 낮 한 때 5밀리미터 미만의 약한 비가 내리겠고, 남부 지방은 흐린 뒤 차차 개겠습니다. 또 제주도에도 오전 한 때 비가 내린 뒤 그치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전국이 16도에서 21도로 어제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도 서울21도, 강릉 22도, 부산 24도로 어제보다 2,3도 정도 기온 오르겠습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죠. 요즘 일교차가 10도 안팎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운동 하시려면 옷차림 조금 따뜻하게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에는 대체로 흐린 날씨가 계속 되겠고, 개천절인 수요일에는 중부지방에만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