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영단기, ‘암기강훈련’ 모바일 앱 및 워크북 선보여
입력 2015-11-11 10:41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가 ‘암기강훈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워크북을 내놓고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영단기의 ‘암기강훈련은 하루 3분의 투자로 인터넷 강좌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모바일 앱과 워크북 등 두 가지 형태의 서비스다.
암기강훈련 모바일 앱은 인터넷강의와 연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무작위로 출제되는 4종 단어 테스트, MP3 듣기 등을 제공해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어휘 암기에 도움을 주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모바일 앱 이용자는 무료로 제공되는 단어 암기 시스템, 어휘 테스트, MP3 등도 활용할 수 있다.
암기강훈련 워크북은 인터넷강의에서 나온 어휘를 강좌 별로 나눠 수록해 어휘 암기와 복습을 원활하게 해 수강 효과를 극대화한 부교재다. 강사가 수업에서 언급한 학습 팁이 수록됐고, 교재와 같이 제공되는 플라스틱 가림판으로 어휘의 뜻을 가리고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수강생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영단기는 일반에 첫 선을 보인 암기강훈련을 기념해 영단기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암기강훈련 게시물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되며, 참가자 중 추첨해 영단기 전과목 프리패스, BHC치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