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 컴백 앞두고 정식 타이틀곡 ‘지못미’ 공개
입력 2015-11-11 09: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아이콘의 두 번째 신곡 '지못미(AAPOLOGY)'가 정식 타이틀곡으로 밝혀졌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두번째 싱글곡의 제목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어두운 연기 속에서 셔터 문이 열리고 있고 그 위로 ‘지못미(APOLOGY)라는 제목이 담겼다.
이어 포스터에는 ‘LYRICS BY : TEDDY, KUSH, B.I, BOBBY ‘COMPOSED BY : TEDDY, KUSH ‘ARRANGED BY : TEDDY KUSH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이 곡에 멤버 B.I와 BOBBY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음을 알렸다.

‘지못미는 아이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으로 제목처럼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두 곡 중 정식 타이틀곡으로 아이콘은 이 곡으로 방송활동에 나선다. 정통힙합곡인 B.I & BOBBY의 유닛곡 ‘이리오너라는 서브타이틀곡이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6일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