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비 그친 뒤 쌀쌀해져.. / 27일 22시 날씨
입력 2007-09-27 22:15  | 수정 2007-09-27 22:15
현재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오락가락 하고 있습니다. 밤사이 중부지방에는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겠고, 비구름이 남하하면서 남부지방에도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습니다. 내일 오전 부터는 서서히 비가 그치겠고, 이 비구름이 빠져나간 뒤에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요일 아침에는 15도 안팎으로 쌀쌀할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비구름대가 중부지방에서 서서히 남하하고 있습니다. 내일까지는 이 비구름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 보시면, 내일 중부지방은 오전에, 남부지방은 낮부터 비가 그치겠습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 전국이 18도에서 20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고,

(내일최고) 한 낮에도 서울 23도, 강릉 22도, 부산 24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내일 낮부터는 하늘이 맑아질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세차나 큰 빨래 하시려면 오후에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날씨) 다음주 중반까지는 별다른 비소식 없이 선선한 가을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