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분양뉴스]하남 미사역 리버테라스 첫번째 수변상가
입력 2015-11-06 09:11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는 공원 중심 도시, 아름다운 구조물이 있는 도시 등의 컨셉으로 자족기능을 갖춘 미래형 신도시를 목표삼아 조성 중에 있다.
미사지구의 경우 전국 최초로 수변에 맞닿아 있는 수변 상가 형태를 이루고 있고 미사지구 수변 상가는 중심상업지역, 역세권 상권, 업무밀집지역의 삼박자가 갖추어진 상권으로 지역권 상권이 아닌 대중화 상권, 즉 전국구 상권이라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수변 상가는 목 좋은 상가, 역세권 상가 등을 따질 필요가 없는 최고의 상가다. 실제로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내 수변 상가 또한 분양 매물 값어치가 폭등하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 근상 4-3에 들어설 ‘리버테라스는 지구 내 부족한 상가 매물 수요를 충족시켜 줄 최대어로 꼽힌다.
하남 미사강변도시 리버테라스는 3면 전면 개방형 사거리코너 수변 테라스 상가를 표방하고 있어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 근상 4-3에 들어설 리버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3층, 연면적 4196㎡, 대지면적 1275㎡ 규모를 갖추고 있다.
리버테라스의 경우 5호선 미사역(예정) 개통으로 강남, 판교, 정자로 이어지는 역세권 프리미엄 가치도 기대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