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늦더위 물러가고..주말부터 맑고 선선한 가을 날씨 회복../ 21일 14시 날씨
입력 2007-09-21 13:52  | 수정 2007-09-21 13:52
이번 추석연휴에는 날씨때문에 불편겪는 일은 없겠습니다. 휘영청 밝은 보름달도 즐기실수가 있겠는데요. 내일부터 맑고 선선한 가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오늘까지는 하늘이 조금 흐리겠고요. 남부지역은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또 내일 동해안 지역에는 한 때 비가 조금 내리면서 선선함을 더하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남쪽에서 올라온 뜨거운 공기가 아직 남부지역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중북부지역에 걸친 구름은 오늘 사이에 점차 걷히면서 내일은 동해안 지역으로만 구름이 조금 남아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 동해안 지역으로는 한 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19도에서 23도로 오늘보다 조금 낮아지겠고

낮기온 서울 28도, 광주 27도, 대구 28도로 중부지역은 조금 오르겠지만 남부지역은 낮아지면서 더위가 사라지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고향으로 떠나기 전에 세차 하셔도 되겠습니다. 연휴동안 맑은 날씨 예상되는데요. 연휴동안 과식은 자제하시고 음식 위생관리도 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날씨입니다. 비소식 없이 맑은 날이 이어지는 가운데 선선함도 계속 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