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동균-이정, 12월12일 소속사 식구들과 ‘라우더패밀리’ 콘서트 진행
입력 2015-10-29 11:38 
[MBN스타 여수정 기자] 가수 하동균과 이정이 영지, 놀자와 함께 ‘라우더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동균과 이정은 오는 12월1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라우더패밀리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소속사이자 주최사인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방송활동과 각자의 콘서트 등으로 한자리에 모이기 힘들었던 소속 가수들이 한 무대에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데뷔 초기부터 오랜 기간 동안 음악활동을 함께 해 오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하동균과 이정은 오랜만에 같은 무대에서 콘서트를 한다는 기대감으로 최고의 무대를 위한 노력에 매진하고 있다. 둘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또 영지와의 호흡과 막내 놀자의 퍼포먼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콘서트의 주최, 주관사인 ㈜베니카 역시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집합체인 라우더스의 첫 번 째 패밀리 콘서트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공연에 네 팀의 가수를 출연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만큼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