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눈가 주름엔 아나운서 아이크림 인기
입력 2015-10-28 10:00 

최근 ‘아나운서 아이크림, ‘주름지우개로 불리며 워너비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른 제품이 있다.

국내 히트상품에 이어 홍콩인에게 사랑받는 한국 화장품에 선정되면서 한류열풍을 일으킨 제품인 애프터 텐미닛 더 리얼 아이케어 세럼Ⅱ 다.

애프터 텐미닛 더 리얼 아이케어 세럼Ⅰ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완판 신화를 기록.
이에 힘입어 성분과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애프터 텐미닛 더 리얼 아이케어 세럼Ⅱ는 파이트로겐, 이티널 피, 아세틸 헥사펩사이드-8, 팔미토일 올리고펩사이드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팽팽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여성호르몬 유사 성분인 가슴크림 주원료가 함유되고, 줄기세포 활성화제가 업그레이드되어 다크서클 완화 작용도 23% 강화되었다.

아나운서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애프터 텐미닛 더 리얼 아이케어 세럼Ⅱ는 사용 후 10분 뒤 주름이 리프팅 되는 세럼 형태의 독특한 아이크림이다.
장기적인 주름개선 효과는 물론 다크서클 완화 작용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제조방법은 특허로 등록되어 보호받고 있는 중이며 핵심기술은 대한민국과 일본 동시 특허출원 되었다.

아나운서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바이허브는 원료와 화장품을 함께 개발하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다. 바이허브의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에코써트, BDIH 등 유럽 기준에 맞춰 처방/생산되고 있으며 제품은 바이허브(https://www.byherb.co.kr)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갈수록 늘어나는 주름이 고민이라면 빠른 주름개선을 위해 ‘바이허브 아나운서 아이크림 으로 관리해보자.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