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사회환원 실천기업 ‘놀부갈비’, 광명 은빛잔치한마당에 22년간 후원
입력 2015-10-22 15:03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놀부갈비 광명점은 ‘광명시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하고 있다.

단순 음식 판매를 넘어서 적극적인 사회환원을 실천 중인 놀부갈비는 지난 10월 21일에 열린 제 44회 은빛잔치한마당에 또 한번 후원처로 이름을 올렸다.

매년 봄, 가을 연 2회 진행되는 은빛잔치한마당은 광명어르신들을 위해 광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효(孝) 잔치로 놀부갈비에서는 지난 22년간 꾸준히 본 행사에 식사제공 및 기타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노인분들을 위한 후원활동이 22년간 지속되기란 쉽지 않고 특히 한 음식점이 이렇게 오랜 후원을 하는 것은 굉장히 드문 일”이라며, 놀부갈비의 오랜 후원활동에 감사를 표했다.


놀부갈비 광명점 이정현대표는 지역민들이 놀부갈비에 주는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본 행사에 꾸준한 후원을 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갈비전문점 놀부갈비는 한우 모듬구이, 생 왕갈비, 양념 왕갈비, 불고기, 갈비찜 등의 고기요리와 우거지 갈비탕, 영양돌솥밥, 냉면 등의 다양한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8인석부터 100인석까지 다양한 크기의 단독룸을 보유하고 있어 돌잔치, 회갑연 등의 각종 연회장소, 단체회식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놀부갈비 광명점은 철산3동 25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은 전화(02-2618-0660)로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