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은 디지털 뱅킹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더 간단하고, 더 빠르고, 더 쉽게라는 키워드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씨티은행은 고객이 자주가는 메뉴 위주로 홈페이지 디자인을 간결하게 바꾸고, 모바일과 태블릿 등 각각의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도 구현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치 않은 컨텐츠 메뉴와 로그인이 필요한 거래성 메뉴를 구분한 것도 특징이다.
고객이 상품목록에서 쉽게 적합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멀티기능바도 추가했다.
이 은행은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맞이해 지난 2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습기, 갤럭시 기어 S2,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경닷컴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