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히말라야’ 티저 예고편 공개…황정민 인터뷰 포함
입력 2015-10-19 14:47  | 수정 2015-10-20 15:08

영화 ‘히말라야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히말라야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9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 서비스에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며 티저 영상에는 실제 원정대를 방불케 하는 촬영과정을 함께 해낸 배우들의 인터뷰도 포함됐다”고 밝혔다.
극 중 산악인 엄홍길 역을 연기한 황정민은 영상에서 고된 촬영을 회상하며 팀워크를 강조하기도 했고 처음엔 도대체 거길(히말라야) 왜 가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두 발자국만 걸으면 심장이 터질 것처럼 힘들다”고 설명했다.
박무택 대원을 연기한 정우 또한 촬영 소감을 전하며 자연이니까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불가하다. 두려움이 굉장히 컸다”고 회상했다.

원정대의 ‘홍일점 조명애를 연기한 배우 라미란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았다. 충격적이었다”며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에 대해 생생하게 묘사했다.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황정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황정민, 촬영 힘들었구나” 황정민, 영화 12월 개봉하네” 황정민, 영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오용훈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