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청담 린든그로브' 분양홍보관 성황, 22일(木) 1순위 청약
입력 2015-10-19 13:39  | 수정 2015-10-19 13:40
'청담 린든그로브' 분양홍보관 성황, 22일(木) 1순위 청약


3.3㎡당 평균 3880만원, 청담동 특급입지 자랑, 고급주택 수요자 장사진
21일(水) 특별공급 시작으로 22일(木) 1순위, 23일(金) 2순위 청약 진행

코오롱글로벌은 10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청담진흥빌라를 재건축한 '청담 린든그로브'를 공급한다. 일찍부터 청담동은 명품거리를 비롯해 연예인들의 대표 보금자리로 꾸준한 관심을 받아 왔지만, 최근 청담동 고급빌라 지역으로 손꼽히는 장소에서 모던클래식의 유러피안 스타일로 디자인 된 청담 린든그로브가 분양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더욱이 청담동에서도 최고급 대형빌라가 밀집한 특급주거지에서 희귀한 전용면적 84㎡ 아파트를 일반 분양한다는 소식에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청담 린든그로브는 지하 3층~지상 7층, 5개동, 전용면적 84~232㎡로 구성된 114가구의 아파트다. 면적별로는 ▲전용면적 84㎡ 76가구 ▲전용면적 176㎡ 14가구 ▲전용면적 203㎡ 7가구 ▲전용면적 213㎡ 8가구 ▲전용면적 232㎡ 9가구다. 이 중 최근 분양시장에서 선호도가 높고 특히 청담동에서 희소가치가 있는 전용면적 84㎡ 70세대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청담동 고급빌라 지역에 자리잡게 될 청담 린든그로브는 강남 명품 주거 생활권의 메카로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우선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청담사거리까지 이어지는 청담동 명품거리가 도보권에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청담근린공원이 있고, 한강변과 오솔길 공원도 반경 500m 이내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녹지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경기고, 영동고, 청담고, 봉은초 등 강남8학군의 명문학교가 인근에 있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하고,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등도 가깝다.

청담 린든그로브는 강남북을 잇는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와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도 가깝다. 이를 이용한다면 강남과 강북의 주요 도심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해 직주근접 주거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7호선 청담역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청담 린든그로브는 정수기 설치가 필요 없는 '빌트인 아리수 냉온음수기'가 무상으로 공급된다. 청담 린든그로브는 서울시와 협업으로 만드는 아리수 안심 아파트로, 스마트 워터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물,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를 각 가구 내에 공급한다.

‘청담 린든그로브에는 업계 최초 터치 방식으로 스마트 스위치를 구현해 조명 on-off, 난방 조절, 대기전력 제어까지 스마트하게 조절한다. 자녀방에는 LED 감성조명시스템이 적용되어 언어영역, 수리영역, 창의영역 등 학습에 맞게 단계별로 3000K부터 6000K까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해 학습능률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낮에는 덜 필요한 조명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디밍 기능까지 있어 에너지 절감에도 더욱 효과적이다.

욕실 옆에 있는 드레스룸에는 '스마트칸칸' 시스템을 도입해 옷이 눅눅해지고 냄새가 나거나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적정 온습도가 설정되어있는 드레스룸의 상태를 월패드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이상 감지시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알림기능까지 제공한다.

청담 린든그로브의 특화설계로 입주민의 생활공간은 더욱 편리해진다. 우선 각 가구 욕실에는 '층상배관 시스템'을 도입해 욕실 소음을 저감한다. 다양한 소음 저감형 마감 설비와 이중배관 시스템을 통해 소음저감 효과뿐만 아니라 화재, 유독가스 등 유입피해에 대한 방재까지 가능하다. 또한 층상배관 시스템을 통해 월등한 배수성능과 함께 악취차단까지 가능해진다.

청담 린든그로브 각 가구 내에는 음식물쓰레기 자동 이송시스템이 적용돼 더욱 편리하다. 각 가구 주방 싱크대에는 음식물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투입구가 있다. 이는 청담 린든그로브만의 특화 설계로 냄새나는 음식물쓰레기 봉투를 손에 들고 직접 버리러 가는 번거로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이다.

세대 내 투입구 속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면 밀폐된 관로를 통해 전용수거차량으로 자동으로 진공이송 된다. 마찬가지로 일반쓰레기도 옥외로 나갈 필요없이 현관외부에 설치된 투입구에 버리면 동일한 방식으로 진공이송 된다. 이밖에 청담 린든그로브는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로 대회의실과 레슨실, 독서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있다.

입주민을 위한 청담 린든그로브만의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지하주차장에는 각 세대별로 세대창고가 제공되며, 주차된 차 옆면을 찍는 ‘문콕 걱정을 덜 수 있도록 20cm 더 넓어진 광폭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발코니 확장, 시스템이중창호(이건창호), 각실 시스템에어컨이 무상 제공된다. 또한 베란다, 거실 등 곳곳에는 칸칸수납이 제공하는 등 그 특별한 혜택이 눈길을 끈다.

코오롱글로벌 분양 관계자는 청담동이 쾌적한 주거환경에 고급스러운 주거환경으로 입지가 좋은 만큼 상품 및 설계 등을 특화시켜 청담동을 상징하는 대표 아파트로 만들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청담 린든그로브는 일반분양 가구수인 70가구가 중소형인데, 특히 중소형은 청담동에서 보기 드문 면적"이라며 "희소가치가 있는 만큼 투자가치까지 좋아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담 린든그로브 분양홍보관은 9호선 삼성중앙역 4번출구 인근(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09번지)에 있다. 분양홍보관은 편안한 관람과 상세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통해서 가능하며, 9월 21일부터 방문예약을 받는다.

청담 린든그로브 분양가는 3.3㎡당 평균 3880만원이다. 청약은 10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0월 29일 발표되며, 계약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청담 린든그로브 분양홍보관은 9호선 삼성중앙역 4번출구 인근(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09번지)에 위치해 있다. 편안한 관람과 상세한 상담을 위해서 방문 전 전화 예약이 편리하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544-7222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