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쉐보레,‘쉐보레 제품 마케팅 워크숍’ 개최
입력 2015-10-14 17:32  | 수정 2015-10-14 17:32

쉐보레가 어제(13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쉐보레 제품의 경쟁력을 직접 체험하고 판매 및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관련 임직원과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쉐보레 제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쉐보레 브랜드 전략,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제품의 특성 등을 논의하고 차종별 주요 경쟁 모델과의 비교 시승을 통해 장단점을 분석, 제품별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이번 워크숍은 국내 자동차 시장 및 주력 경쟁 차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분석을 통해 세그먼트별 시장 공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개최됐다”며 앞으로 판매 현장과의 더욱 활발한 상호의견 교환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상품성 강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성수 기자[soladip@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