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추위 낮부터 누그러져…큰 일교차 주의
입력 2015-10-13 07:30  | 수정 2015-10-13 08:04
【 앵커멘트 】추위는 오늘 오후부터 누그러진다고합니다.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기상센터 연결해 자세한 날씨 알아보죠, 전소영 캐스터?

<1>갑작스럽게 찾아온 때 이른 추위는 오늘 아침까지 계속 되다가 낮부터는 누그러지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쾌청하고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한편 여전히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 크겠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기온이 크게 떨어지고 바람이 약해지면서 오늘 첫 서리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 북부와 강원, 충북북부, 경북북부내륙에는 아침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는데요,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아침 현재 기온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서울 8.2도, 전주 10.7도, 대구 8.4도에서 출발합니다.

<일기>오늘 아침까지는 내륙 곳곳에 안개가 끼겠지만, 이후에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고 쾌청하겠습니다.

<최고>한낮 기온은 어제보다 높겠는데요, 서울 21도, 전주 22도, 부산 23도가 예상됩니다.

<주간>이번주는 별다른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낮동안에도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