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명수 정두홍, ‘마리텔’ 출격 첫승 올릴까
입력 2015-10-12 00:02 
박명수 정두홍, ‘마리텔’ 출격 첫승 올릴까
[김승진 기자] 박명수 정두홍이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격한다.

11일 MBC에 따르면 새로운 인물 박명수는 이른바 ‘디제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명수는 평소 디제잉 실력을 자랑해왔고, ‘마리텔 담당 PD는 한 방송에서 가장 섭외하고 싶은 인물 중 하나로 박명수를 꼽으며 러브콜을 보낸 적도 있다.

역시 새 출연자인 정두홍은 우리나라의 액션영화 가운데 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거의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의 무술감독이다. 정두홍은 ‘마리텔에서 액션의 기초부터 실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대형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초특급 셰프 최현석도 출연한다. 최현석은 ‘마리텔의 유일한 요리 방송, 오세득을 지원 사격한다. 실제로 친한 사이라는 두 셰프가 ‘마리텔에서 만나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콘텐츠 있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그동안 두 번의 녹화 모두 상위권 순위에 올랐던 차지했던 솔지가 재출연할 예정이다. 솔지가 이번에는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로운 출연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마리텔은 지난 여름 제부도 녹화에 이은 야외 특집 제2탄을 진행한다. 이에 출연자들도 장소에 맞는 더 강력한 야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구라, 박명수, 정두홍, 오세득, 솔지의 1인 방송은 11일 오후 다음 팟 생방송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17일 방송된다.

박명수 정두홍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