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IFF현장] 강수연 “사라 제인 디아스, 아름다움 정말 부럽다” 극찬
입력 2015-10-01 16:24 
사진=정일구 기자
[부산=MBN스타 최윤나 기자] 강수연 집행위원장이 배우 사라 제인 디아스의 외모를 극찬했다.

1일 오후 부산시 해운대구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에서는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주바안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배우 사라 제인 디아스, 비키 카우샬, 라가브 차나나, 프로듀서 구니트 몽가, 샤안 비아스 그리고 음악감독 아슈토시 파탁, 감독 모제즈 싱이 참석했다.

이날 강수연은 ‘주바안에서 아름다운 외모를 뽐낸 사라 제인 디아스의 역에 도전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 가능할지 모르겠다”고 운을 뗀 뒤 정말 부러울 정도로 아름답고 다재다능한 배우라서 어제부터 옆에서 굉장히 떨고 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그는 마음 같아서는 하고 싶다”며 근데 내가 한다면 버전을 바꿔야하지 않을까 싶다”고 의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바안은 삶의 진정한 가치와 자아를 찾아나서는 젊은이의 길을 따르는 작품이다. 인도에서 능력있는 독립영화제 작가로 주목받고 있는 모제즈 싱의 감독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