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일리, ‘너나 잘해’ 컴백…과거 “하루에 500kcal만 먹고 10kg 감량”
입력 2015-10-01 08:24 
에일리, ‘너나 잘해’ 컴백...과거 “하루에 500kcal만 먹고 10kg 감량”
에일리, ‘너나 잘해 컴백...과거 하루에 500kcal만 먹고 10kg 감량”

가수 에일리의 ‘너나 잘해 컴백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다이어트 일화도 눈길을 자아내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에일리가 물오른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에일리는 한 달에 10kg을 식단을 조절하면서 뺐다. 하루에 500kcal만 먹었다. 단백질 100g, 채소2컵, 과일 1개로 이뤄진 식단이었다”고 밝혔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이에 이영자는 그게 하루?”라고 놀라워했고, 에일리는 내가 얼마만큼 뺄 수 있는지 한계가 궁금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때 원래는 컴백 계획이 없었는데 소속사 대표님께서 ‘요요 오기 전에 빨리 컴백하자고 말씀하셔서 ‘손 대지마로 컴백했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월30일 공개된 에일리의 정규 앨범 ‘비비드는 이단옆차기, 아무로나미에, 윈즈(W-inds) 등과 작업한 일본 프로듀서 료스케 이마이, 씨엔블루 이종현, 에프엑스 엠버 등이 참여했으며 에일리 역시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입혔다.

타이틀곡 ‘너나 잘해는 이단옆차기가 작업한 그루브 있는 기타연주와 섹소폰 리프가 귓가를 자극시키는 셔플리듬의 곡으로 처음과 달라진 연인에게 떠나기 전에 잘하라는 직접적이고 확실한 표현을 가사에 담아냈다.

에일리 너나 잘해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