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러블리즈, 트랙리스트 공개…베일에 싸인 타이틀곡 ‘궁금증 폭발’
입력 2015-09-21 09:48 
[MBN스타 남우정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새 음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했다.

21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니앨범‘러블리즈8(lovelyz8)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러블리즈의 미니앨범에는 ‘웰컴 투 더 러블리즈(Welcome to the Lovelyz8),‘아추(Ah-Choo) ‘예쁜 여자가 되는 법 등 7곡이 담겼다.

원피스(Onepiece), 서지음, 코앤센도(Coach&Sendo), 제이윤, 이지린, 이윤재등 작곡가, 작사가 모두가 화려한 라인업으로 포진돼 있어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특히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7곡의 수록곡이 공개됐지만 어떤 곡이 최종 타이틀곡인지는 표기되지 않아 여전히 궁금증을 남겼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가 데뷔 이후 8인의 완전체의 모습으로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남다른 공을 들였다. 러블리즈 만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으며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있는 이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8인조 완전체가 된 러블리즈는 내달 1일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