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스타K7 길민세, 결국 탈락…"난 벤츠냐 아우디냐 고민하는 행복한 남자"
입력 2015-09-18 11:10 
슈퍼스타K7 길민세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슈퍼스타K7 길민세, 결국 탈락…"난 벤츠냐 아우디냐 고민하는 행복한 남자"



'슈퍼스타K7' 길민세가 결국 탈락 했습니다.

Mnet '슈퍼스타K7'에 넥센 히어로즈 출신 전직 야구선수 길민세가 참가자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길민세는 "부상도 겹쳤고 좀 안 좋은 사고를 쳐서. 20살 때 입단해 21살에 나오게 됐다"며 "야구를 안 하게 되고 나서부터는 그냥 좀 멍하게 2년을 보낸 것 같다. 새로운 걸 하기가 좀 그랬다. 21살 때까지 야구만 했다. 좀 지쳐 야구를 그만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고 생각없이 그런 글을 SNS에 올렸던 것 같다. 그때는 되게 진짜 철이 없었던 것 같다. 감사한 줄 몰랐던 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길민세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내가 왜 그랬지 생각했고 구단에 있었을 때가 행복했다는 생각도 했다. 되게 많이 후회되고 많이 반성하고 있다. 그때 혼자 있으면서 위로가 됐던 게 노래였다. 노래도 야구처럼 되게 재밌을 것 같아 도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길민세는 "방송 나가면 옛날 일로 질타하시겠지만 그런 걸 두려워하는 것보다 도전이 큰 것 같다. 야구 말고 처음으로 하고 싶은 게 생겼다. 야구에 대한 미련은 있는데 겁도 나고 다시 다가가기 무섭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앞서 길민세는 2011년 당시 프로 입단 전 "문란한 게 죄냐"는 글을 올리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당시 길민세는 온라인에서 "야구 팬문들, 문란한게 죄예요? 술 먹는게 죄예요? 이 나이에 놀고 싶은 거 당연한거 아니에요?"라며 "제발 '여기 오지 마라' 이런 얘기하지 마세요. 무서워서 야구 못하겠어요. 제발 욕 좀 하지 마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길민세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참 행복한 남자에요. 야구하는 날도 53일밖에 안 남았구요"라는 글을 올렸고 "벤츠냐 아우디냐 BMW냐 뭘 살지 고민하고 있는 행복한 남잔 거 같아요"라는 글을 올려 비난 받았습니다.

한편, 17일 방송된 슈퍼스타K7에서는 슈퍼위크 개별미션 현장이 공개됐고 길민세는 슈퍼위크 개별미션에서 불합격했지만 길민세 누나 싱어송라이터 길민지는 합격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