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차, 중국 판매목표 26만대 하향조정
입력 2007-09-03 10:57  | 수정 2007-09-03 10:57
현대차의 중국 합작법인인 베이징현대차가 올해 중국시장내 판매목표를 32만대에서 26만대로 하향조정했습니다.
베이징현대차가 연간 목표를 하향조정한 것은 지난 2002년 출범 이후 처음으로, 베이징현대차는 경쟁차의 저가공세에 판매실적이 8위로 떨어졌습니다.
베이징현대차는 이에 따라 엘란트라와 EF 쏘나타, 엑센트 등 중국시장내 3개 주력모델의 가격을 최대 2백만원 인하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