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무알콜 네덜란드 맥주인 바바리아를 젊은층에게 알리기 위해 모바일 게임업체와 손을 잡았다.
아영FBC는 아스팔트8과 모던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로프트와 함께 바바리아 구매인증 이벤트를 다음달 23일까지 연다고 15일 밝혔다.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뒤 태그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영FBC는 이 중 20명을 선정해 각각 바바리아 1박스(24개입)를 제공한다.
아영FBC 담당자는 최근 가벼운 주류와 함께 모바일 게임을 즐기며 여가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