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은혜 SNS, '여신의 패션' 공식 SNS보니? '여배우들과 나란히~'
입력 2015-09-15 11:10  | 수정 2015-09-16 08:33
윤은혜 SNS/사진=여신의패션 공식 웨이보
윤은혜 SNS, '여신의 패션' 공식 SNS보니? '여배우들과 나란히~'

윤은혜 SNS가 화제인 가운데, 배우 윤은혜의 '여신의 패션' 출연 인증샷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중국 동방TV 예능 프로그램 '여신의 패션'은 공식 웨이보를 통해 윤은혜와 다른 출연자들이 함께 찍은 인증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은혜는 경쟁자인 주인, 궈비팅 등의 여배우들과 함께 다정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앞서 윤은혜는 '여신의 패션'에 들고 나온 의상이 윤춘호 디자이너의 국내 패션 브랜드 '아르케(arche)' 2015 F/W 의상을 표절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심지어 그는 13일 자신의 SNS에 "다음 주가 기대되지 않나요? 사실 한 번 1등 한 것뿐인데 마치 내가 늘 1등한 것처럼 이야기 하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히히"라는 글을 남겨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신의 패션' 녹화를 강행 중인 윤은혜는 지난 12일 방송된 5회에서 록을 주제 삼아 블랙 컬러의 컬렉션을 선보였고, 5명의 출연자 중 4위를 기록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