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신도 빠질 수 있는 <함정>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오늘 대개봉!
입력 2015-09-10 12:53  | 수정 2015-09-10 12:54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함정>이 9월 10일(목) 오늘 드디어 개봉한다.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함정>이 9월 10일(목) 오늘 드디어 개봉한다. <함정>은 5년 차 부부 준식과 소연이 SNS를 통해 알게 된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로, 각종 영화 전문 사이트에서 9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에 압도적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금주개봉작 예매율도 1위 오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마요미, ‘아트박스 사장님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동석의 연기 변신을 비롯해 5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첫 스릴러 도전인 조한선, 여태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모습을 선보일 배우 김민경, 신인답지 않은 치명적이고 묘한 매력의 지안까지 네 배우들이 환상적인 호흡으로 사실감 넘치는 긴장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호로비츠를 위하여>, <트럭>을 연출한 권형진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네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은 관객들에게 실제 자신에게도 닥칠 수 있는 위험이라는 것을 실감나게 전해주며 관객들에게 단 하나의 리얼 공감 스릴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정>을 먼저 접한 관객들은 "본능적으로 움직이는 야수 한 마리와 한 공간에 갇혀버린 듯 한 긴장감을 주는 영화" (ID_ hip***), "대체 불가능한 배우들과 스릴러다운 화끈한 스릴러를 보고 싶은 모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ID_ min***), "마동석이라는 배우가 주는 압박감과 몰입도는 정말이지 언제 돌변할지 몰라서 계속 숨죽여 보게 되었다" (ID_prd***), "날 것 그대로의 생생함! 생생하게 꾸물거리는 스릴러의 묘미와 처음부터 끝까지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에너지!" (ID_met***), "한국형 스릴러가 어떤 느낌인지, 또 마동석과 조한선의 연기를 보고 싶으신 분 그리고 여름의 끝물에 스릴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 (ID_ 91d***) 등의 폭발적인 호평을 보이며 흥행 청신호에 불을 켜고 있다.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해 숨막히는 리얼 긴장감을 전해줄 <함정>은 9월 10일 바로 오늘,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 뉴스센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