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반도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10월 분양
입력 2015-09-09 11:20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조감도[이미지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오는 10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B-6블록에서 ‘다신신도시 반도유보라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0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82~84㎡ 총 1085가구 규모다.
수도권 동북부 교통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다산신도시는 8호선 연장선 진건역(2020년 개통 예정) 개통과 43번국도~강동대교 이용시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쉽고 서울 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가까워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가 들어설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은 진건역(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 왕숙천, 동구릉 등 녹지공간과 다산신도시 내 중앙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할 수있다.
반도건설의 전매특허인 ‘주방공간 특화+ 펜트리 공간 + 안방서재특화도 이 사업장에 고스란히 적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남양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별동학습관에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울러 알파룸, 펜트리, 안방서재 등의 특화설계와 지난 6월 화성 송산신도시에서 선보여 남성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은 안방 서재공간도 제공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