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8월 28일 16시 날씨 - 내일까지 남부 최고 120mm 비, 서울 경기 한 때 소나기..
입력 2007-08-28 14:32  | 수정 2007-08-28 14:32
더위에 지치는 건 사람뿐 아니라 나무도 마찬가지겠죠? 부산에서는 불볕더위로부터 나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늘막이 동원됐다고 하는데요. 이 여름더위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오늘 남부지역으로 많은 비가 쏟아졌습니다. 호남지역과 경북 양양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져있는 상태인데요. 오늘과 내일 서울과 경기지역에서는 맑은 가운데 한 때 소나기만 내리겠고 충청 이남지역으로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예상강수량 충청 이남지역에 40~120mm로 많겠고 그 밖의 지역에서는 5~60mm가 되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비구름이 남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지적으로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쏟아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남부지역에서는 강한 비로 피해입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서울과 경기지역은 한 때 소나기만 조금 내리겠습니다. 강원도와 충청지역은 오후에 한 두차례 비가 내리겠고 남부지역은 하루종일 오락가락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이 22도, 대전과 광주 대구가 24도로 선선한 아침이 예상되고

낮기온은 서울이 30도, 광주와 대구가 28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모레인 목요일과 일요일 전국에 비가 예상됩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지루했던 여름 더위도 물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