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서강준 쌍둥이 누나로 캐스팅…최고의 싱크로율 ‘대박’
입력 2015-09-02 11:29  | 수정 2015-09-02 16:13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서강준 쌍둥이 누나로 캐스팅…최고의 싱크로율 ‘대박

[김승진 기자] 이성경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야생마 백인하 역으로 합류한다.

극중 백인하 역에 캐스팅 된 이성경은 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경은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며 연일 화제 몰이 중인 ‘치즈인더트랩에 배우 이성경이 백인하 역으로 캐스팅 됐다.

이성경이 연기하는 백인하는 극 중 백인호(서강준 분)와는 남매로 유정(박해진 분)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다.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 세다리는 기본이며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에 욱하는 성질까지 갖춘 그야말로 통제 불능 캐릭터. 때문에 돌직구 미녀로 분할 이성경의 새로운 연기변신에 기대가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으로, 오는 10월26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