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어록 시간입니다.
오늘은 배병관 코엑스 대표를 만나볼텐데요.
배 대표는 코엑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모든 직원들이 스스로 개혁하고 헌신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 : 배병관 / 코엑스 대표
- "코엑스는 전시 컨벤션 사업이 있고 오피스, 쇼핑몰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만큼 여기 오는 고객들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고객들이 이 곳에 와서 반드시 성공해야 합니다.
일하는 사람은 일에서 성공해야 하고, 참석하는 사람은 가치를 가져가야 합니다.
고객의 성공이 코엑스가 지향하는 사명이며 이를 위해 코엑스 직원들의 헌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고객에게 잘하려면 우리 스스로가 작은 일부터 혁신하고 개혁해야 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위해 투명해야 합니다.
또 고객과 신뢰와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맞는 방향으로 완성도 있게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투명한 조직, 신뢰성 높은 조직이 중요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은 배병관 코엑스 대표를 만나볼텐데요.
배 대표는 코엑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모든 직원들이 스스로 개혁하고 헌신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 : 배병관 / 코엑스 대표
- "코엑스는 전시 컨벤션 사업이 있고 오피스, 쇼핑몰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만큼 여기 오는 고객들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고객들이 이 곳에 와서 반드시 성공해야 합니다.
일하는 사람은 일에서 성공해야 하고, 참석하는 사람은 가치를 가져가야 합니다.
고객의 성공이 코엑스가 지향하는 사명이며 이를 위해 코엑스 직원들의 헌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고객에게 잘하려면 우리 스스로가 작은 일부터 혁신하고 개혁해야 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위해 투명해야 합니다.
또 고객과 신뢰와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맞는 방향으로 완성도 있게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투명한 조직, 신뢰성 높은 조직이 중요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