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서유기,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통해 서비스 실시! '중국 시청자 공략 나서'
입력 2015-08-31 13:12 
신서유기/사진=신서유기 포스터
신서유기,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통해 서비스 실시! '중국 시청자 공략 나서'

tvN '신서유기'가 중국 텐센트가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 'qq.com'을 통해 중국 시청자 공략에 나섭니다.

tvN은 31일 "'신서유기'의 중국 온라인 플랫폼으로 포털 사이트 QQ.com으로 확정 짓고, QQ.com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신서유기'를 한국과 중국 동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콘텐츠이자 중국 산시성 시안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중국 시청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설 것으로 점쳐집니다.

'신서유기'는 국내에서 네이버를 통해 이미 공개된 1·2차 예고편을 28일부터 'QQ'에서 공개했으며, 추후 공개될 콘텐츠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CJ E&M 해외콘텐츠사업팀 관계자는 "텐센트는 중국 최대의 동영상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젊은층의 유저를 많이 보유하고 있어 '신서유기'를 텐센트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서유기'는 오는 9월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본편이 공개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