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엑소 첸, 신효범 꺾은 가창력…‘뮤지컬에서 만나요’
입력 2015-08-31 11:15 
복면가왕 엑소 첸, 신효범 꺾은 가창력…‘뮤지컬에서 만나요’ / 사진=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엑소 첸, 신효범 꺾은 가창력…‘뮤지컬에서 만나요’ / 사진=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엑소 첸, 신효범 꺾은 가창력…‘뮤지컬에서 만나요

[김조근 기자] 복면가왕 엑소 첸이 가창력을 입증한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뮤지컬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첸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남산창작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연습실공개에서 뮤지컬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입을 열었다.

첸은 뮤지컬 자체가 제게 있어 큰 도전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열심히 하고 싶었다. 멤버들이 역시 응원을 많이 해준다. 특히 먼저 뮤지컬 경험이 있는 백현이 옆에서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작곡 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4개 부문 수상, 제51회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기타맨으로 출연한 엑소 첸은 장미 신효범을 이기고 실력을 인정받았다.

복면가왕 엑소 첸

김조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