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월드투어 첫 개최지는 대만…아시아부터 유럽까지 누빈다
입력 2015-08-25 11:00 
[MBN스타 남우정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아시아는 물론 유럽까지 공략한다.

25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월드 투어 콘서트 일정 및 장소를 1차 확정하고 스케줄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는 물론 유럽 지역까지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는 오는 9월5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Taipei Arena)에서 열리는 대만 공연을 시작으로 ‘2015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ECT) 월드투어 대장정에 오른다.

인피니트는 대만에 이어 9월 30일 중국 난징에서 공연을 가진 뒤 10월에는 4일부터 25일까지 각각 폴란드 바르샤바,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중국 베이징, 태국 방콕에서 3개월간 10개국을 돌며 총13회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또한 공연 일정 조율 중으로 알려진 남미, 북미 등 국가들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도 조만간 확정해 2차 공개할 예정이며, 내년까지 이어지는 월드투어의 공연일정은 3차 공개까지 예고하며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소속사는 첫 월드투어 공연 장소로 결정된 대만에서의 인피니트의 인기는 현재 최고조에 올라 이번 공연에 대한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2년만에 열리는 이번 월드투어인 만큼 최고의 공연 퀄리티와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체계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