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홍콩 수영장 사진 보니 “위변조라 볼 수 없다” 이럴수가
입력 2015-08-21 09:52  | 수정 2015-08-21 10:30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홍콩 수영장 사진 보니 “위변조라 볼 수 없다” 이럴수가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홍콩 수영장 사진 보니 위변조라 볼 수 없다” 이럴수가

[김조근 기자] 강용석이 모든 방송에 하차 한 가운데 강용석의 홍콩 수영장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19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이하 '한밤')에서는 강용석과 파워블로거 A씨의 스캔들을 집중 분석했다.

이날 한밤 팀은 강용석 스캔들을 보도한 기자를 직접 만나 두 사람의 스캔들을 보도한 사정을 물었다.

해당 매체 기자는 "실제 두 분이 대화를 나눴던 문자 내용이고, 일반적인 변호사와 의뢰인의 대화는 아니었던 것 같다"라며 "사진 또한 홍콩 콘래드 호텔에서 A씨가 촬영한 사진이고, 여러 전문가들이 사실상 강용석으로 보는 것이 맞다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한밤 측에게 별도로 의뢰를 받은 전문가 역시 "분석하는 방향 중에 하나가 빛의 방향인데 강용석 뒤 인물과 동일한 빛의 각도에서 촬영된 걸로 볼 수 있어 위변조라 볼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여러장의 사진에 대해서도 "전체적으로 빛의 강도나 색상으로 봤을 때 동일한 날짜에 찍혔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김조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