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입소…헐레벌떡 뛰어오는 신소율? '무슨일이야~'
입력 2015-08-19 10:46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사진=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입소…헐레벌떡 뛰어오는 신소율? '무슨일이야~'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첫 촬영이 시작됐습니다.

오늘 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에는 "[실시간 직찍] 여군특집 3기 입소완료!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Coming Soon! 가장 기대되는 멤버는 누구!? #제시 #김현숙 #사유리 #한그루 #신소율 #유선 #한채아 #CLC유진 #전미라 #박규리"라는 말과 함께 입소하는 멤버들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사진=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입소하는 여군특집3 멤버들은 대부분 화장기 없는 청초한 얼굴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의연한 표정을 통해 그들의 입소에 대한 굳은 의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늦은 듯 헐레벌떡 뛰어오는 배우 신소율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오늘(19일) 첫 촬영을 시작합니다.

이날 오전 배우 유선, 한채아, 한그루, 신소율과 개그우먼 김현숙, 가수 제시, 걸그룹 CLC 최유진,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트로트가수 박규리 등 멤버 10인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로 입소합니다. 이들은 2박3일 동안 육군부사관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실무 훈련을 받고 어느 정도 멤버가 걸러진 후에 다음달 독거미 부대로 입대한다는 방침으로 알려졌습니다.

독거미 부대는 수도 서울에서 테러가 발생할 경우 맨 앞에 투입되며 테러범들과의 육박전도 필수. 평시에는 G20 정상회의 같은 국제행사에서 요인 경호와 대테러 작전을 벌이고 전시에는 적진 깊숙이 침투해 특수임무를 맡습니다.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