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www.lge.co.kr)가 17일 요르단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개장은 올해들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에 이은 것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쌓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에 오픈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요르단의 수도 암만 시내의 프리미엄 가전 상권인 메카 스트리트에 위치하며 요르단 내 브랜드 매장 중 최대인 430㎡ 규모로 마련됐다. 65인치 울트라 올레드 TV, 105인치 곡면 울트라HD TV,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19kg 대용량 드럼세탁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G4 등 LG전자의 최신 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 외관을 유리소재로 적용해 매장 밖에서도 매장 안의 제품들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움직이는 영상을 LED 스크린으로 보여주는 비디오 필라를 매장 외벽에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브랜드샵 오픈 행사에는 요르단 상공부장관, 주요르단 한국대사, 전직 요르단 장관 4명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LG전자 관계자는 향후 중동아프리카 주요 국가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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