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과, 하반기 신입생 모집
입력 2015-08-12 15:48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과(https://realestate.konkuk.ac.kr)가 2015년 9월 1일에 시작되는 2학기 모집을 시작했다. 8월 말까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부동산학과 학점은행제는 정규 과정과는 다르게, 학교나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교육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전문학사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다. 건국대학교 내에서 84학점 이상 취득을 조건으로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부동산학사학위를 수여하는 것을 교육부로부터 승인 받음으로써 명실상부하게 건국대학교 부동산학맥의 한 축을 담당할 전망이다.
또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 교육원 부동산학과 학위과정에서는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실무교육과 함께 학사학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까다로운 입학 전형절차나 편입시험 없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입학할 수 있으며, 기준 학점 이상 수료 시, 건국대학교 총장 명의의 부동산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로 나아가기 위한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며, 자격증 취득 시 상당 부분 학점으로 인정되어 학위 취득 요소를 대폭 단축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는 부동산학계에서 국내 최고수준을 자랑하며, 1974년 행정대학원에 부동산학 석사과정을 설립한 이래 현재에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며, 재학생 1천명 규모로 학부 학사과정, 부동산대학원(석사과정), 일반대학원 석사 및 박사과정,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2년제, 4년제 대학 중퇴자까지로 부동산학과의 경우 공식일정과 함께 수시로도 접수를 받는다. 수시 입학관련 상담 및 문의전화는 02-458-2222로 연락하면 된다.
[매경닷컴 부동산교육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