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리틀 이선희’ 벤, ‘너를 기억해’ OST 참여
입력 2015-08-10 15: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기자]
‘리틀 이선희 가수 벤이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OST에 참여했다.
가수 벤은 앞서 ‘불후의 명곡 너의목소리가보여 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 ‘힐러 ‘프로듀사 ‘오 나의 귀신님 등 화제성 높은 드라마의 OST를 성공시킨 그는 이번 ‘너를 기억해 OST 가창에 참여하며 신예 OST 여제로의 등극을 예고했다.
벤의 ‘안아줘요는 극의 여주인공 차지안(장나라 분)의 러브 테마곡으로, 이현(서인국 분)과 과거의 상처를 서로 어루만지고 치유하며 사랑의 감정을 쌓아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지안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벤의 ‘안아줘요 는 ‘옥탑방 왕세자 ‘시크릿가든 ‘아이리스의 OST의 히트곡 메이커 박정욱이 쓴 업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밝은 멜로디라인과 리듬이 특징이다. 담백한 피아노 반주의 도입부에서 부터 담담하게 전개되는 곡 전개에 벤의 매력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과 설렘을 전달해 주는 곡이다.

벤은 바쁜 일정에도 사전에 곡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원활한 녹음 진행을 도왔다. 또한 소화 해 내기 쉽지 않은 음역대의 곡임에도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제작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내며 국내 정상급 가수임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는 방영 때 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고 있으며, 이번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벤의 ‘안아줘요가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대미 장식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벤의 ‘안아줘요는 15회 방영 후 한 시간 후인 1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