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치기 탁 “1년 열애 끝에 올 10월 결혼”
입력 2015-08-06 16:58 
사진=곽혜미 기자
[MBN스타 여수정 기자] 힙합 듀오 배치기 멤버 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배치기는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탁은 올 10월 결혼한다”며 1년 정도 연애를 하고 결혼하게 됐다”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소식을 밝혔다. 그 후 손가락에 있는 반지를 자랑해 부러움을 안겼다.

이어 아기는 천천히 가질 생각이다. 미니앨범 준비와 결혼 준비를 동시에 하면서 엄청 바쁜 시간을 보냈다”며 미래의 아내가 될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도 보냈다.

2년7개월여 만에 미니앨범 ‘갑중갑(甲中甲)으로 컴백한 배치기의 타이틀곡은 ‘닥쳐줘요이다. 이엑스아이디 솔지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선4 ‘마파람 ‘잔정치레 ‘라디오 등 총 5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닥쳐줘요는 프로듀서팀 범이낭이와 배치기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와 ‘뽕끼가 가미됐다. 아무리 노력해도 어쩔 수 없는 것이 인간관계이고, 사람이니 정리할 건 미련을 두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치기의 신곡 ‘닥쳐줘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