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엠닷, 중국 쇼핑검색포털 1위와 제휴해 한류 콘텐츠 제공
입력 2015-08-04 18:27  | 수정 2015-08-04 18:27

글로벌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엠닷이 중국 쇼핑검색포털 1위 방우마이(B5M)와 업무 제휴를 맺고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광고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방우마이는 중국 내 가격비교 사이트 1위로 중국 6,000여 개의 쇼핑몰을 연결해주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허브, 최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E-커머스포털입니다.

한류에 관심 있는 중국인들은 방우마이한국관을 통해 실시간 연예 뉴스, 한류스타관련 사진, 동영상, 기사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방우마이한국관은 한국연예, 맛집, 여행 등 한류 관련 전문사이트로 방우마이 전체 웹 트래픽 중 약 37%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엠닷은 "양질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들을 제공해 사이트를 보다 활성화시키고,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한국의료서비스와 한국 상품을 노출해서 메르스 여파로 침체돼 있는 분위기를 바꾸겠다"고 전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