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핫샷, 일본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열정 넘치는 무대’
입력 2015-08-03 10:59 
사진제공=케이오사운드
[MBN스타 안세연 기자] 그룹 핫샷(HOTSHOT)이 일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3일 오전 햣삿의 소속사 케이오사운드는 핫샷이 지난 2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팬미팅 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핫샷은 지난 7월 발매한 ‘아이 엠 어 핫샷(I'm a HOTSHOT)으로 무대에 등장해 팬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어 지난 4월 발매한 ‘엠 아이 핫샷?(Am I Hotshot?)의 수록곡 ‘와치 아웃(Watch Out), ‘레인 온 미(Rain On Me), ‘테이크 어 샷(Take A Shot), ‘미드나잇 선(Midnight Sun)을 선보이며 장난꾸러기 소년처럼 풋풋한 매력, 강렬한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며 당시 열광적이었던 현장을 설명했다.

이어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윤산, 준혁, 성운은 각각 준비한 솔로 무대를 선보였고, 티모테오, 키드몬스터, 호정은 셋이서 함께 하는 댄스 무대를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끊이지 않는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핫샷의 무대를 즐겼다. 특히 이번 팬미팅 겸 라이브 콘서트는 핫샷 멤버들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과 실력을 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성황리에 팬미팅 겸 콘서트를 마친 핫샷은 날씨가 많이 더운데 핫샷을 보러와 주시는 팬들이기에 실망시키고 싶지 않았다. 정말 열심히 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핫샷에게 많은 사랑과 성원 바란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세연 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