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준상, ‘공기남녀’ 앨범 발매 응원…“많이 사랑해주세요”
입력 2015-07-24 18:31 
사진=쥬네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배우 유준상이 그룹 공기남녀의 싱글 음원 발표를 응원했다.

공기남녀의 소속사 쥬네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유준상 대표님과 미네 양의 훈훈한 한 컷 공개! 유준상 대표님이 적극 추천하는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유준상과 공기남녀의 멤버 미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준상은 미네와 다정하게 길을 걸으며 환한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미네는 유준상이 설립한 음반 회사 쥬네스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 공기남녀의 멤버로 작사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미네가 속한 공기남녀는 24일 정오에 일곱 번째 싱글 음원 ‘떨려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한 ‘떨려는 연인 사이에서 느끼는 두근두근하고 짜릿짜릿한 순간을 여자의 시선과 남자의 시선에서 주고받는 노래로 작년에 발표 한 ‘러브에세이(Love Essay) 세 번째 이야기 ‘끌림의 연장선이다.

‘떨려는 미네와 곽태훈의 음색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브랜뉴뮤직 소속의 힙합듀오 이루펀트의 마이노스가 랩 작사와 피처링을 맡았고, 소울맨이 코러스를, 정재필이 기타 세션을 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유준상은 이번에 공개하는 공기남녀의 ‘떨려는 미네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다. 신나는 댄스곡으로 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 될 것 같다.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 좋겠다”라며 ‘공기남녀의 소속사 대표로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는 2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