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투3’ 부부매점 특집…아내 위한 남편 야식대결 예고
입력 2015-07-22 14:49 
[MBN스타 손진아 기자] 노사연 이무송, 장윤정 도경완,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가 솔로들의 결혼욕구를 제대로 자극한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인 ‘부부매점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노사연 이무송, 장윤정 도경완,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가 출연해 요절복통 부부동반 모임을 열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해투 제작진은 깨소금 냄새가 폴폴 풍기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노사연 이무송, 장윤정 도경완,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의 달달한 아이컨택 3종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에게서는 신혼부부다운 설렘이 담뿍 묻어난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슬며시 미소 짓고 있는데 두 사람의 눈에서 달콤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하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결혼 22년차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알콩달콩한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서로 이마를 맞대고 익살스러운 미소를 터뜨리고 있는 모습. 꼭 닮은 반달 눈웃음이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깨운다. 동시에 서로를 향한 애정이 오롯이 드러나는 세 부부의 모습에 ‘부부매점 특집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이날 이무송, 도경완, 레이먼 킴은 ‘아내를 위한 보양식이라는 타이틀로 야식대결 빅 매치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뜨거운 부부들의 뜨거운 야식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