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여행키트 내놔
입력 2015-07-22 10:45 

화장품회사 토니모리가 바캉스시즌을 맞이하여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22일 출시했다.
대표 스킨케어라인인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제품들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 30ml,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에멀전 30ml, 그리고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 20ml와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20ml,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 30ml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주 성분인 산양유는 풍부한 영양소와 필수 건강성분 셀레늄을 우유보다 28%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좋고, 단백질원이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이어서 오랜 외부 활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주는 게 특징이다.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는 세안 후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해준다.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에멀젼은 부드러운 질감으로 바르기 편하고, 영양분을 잘 공급해줘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은 청정 뉴질랜드 산양유추출물을 60% 함유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주는 데 효과적이다. 폼 클렌저의 경우 휘핑크림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는 샤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타입의 바디클렌저다. 약 2만2000원 상당으로 구성된 내추럴스 산양유 트래블 키트는 바캉스 기간 동안 1만8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