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택시’ 신주아, 방송 최초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출연…풀 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15-07-21 17:43 
신주아/사진=택시
‘택시 신주아, 방송 최초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출연…풀 러브스토리 공개

신주아, 신주아, 신주아

신주아, ‘택시 통해 남편 라차나쿤과 풀 러브스토리 공개 ‘부러워

‘택시 신주아, 방송 최초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출연…풀 러브스토리 공개

배우 신주아가 최초로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지난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배우 신주아의 두 번째 이야기와 요트 위에서 진행되는 배우 천정명의 시원한 토크가 각각 전파를 탄다.

먼저 신주아는 신혼집을 배경으로 방송 최초로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 출연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주아는 지난해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 대한민국의 청순 발랄 여배우와 태국 재별 2세의 만남으로 양국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택시 촬영 당시 라차나쿤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묻자 서로 다른 나라에서 살다 보니 우리의 관계를 위해 뭔가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신주아를 잃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진중한 마음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다른 문화권의 국제결혼을 우려하던 신주아의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태국에 직접 초대해 자신의 객관적인 정보부터 솔직한 모습까지 모두 보여주었다는 것. 이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아내 신주아를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는 등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신주아 편에 이어 파타야에서는 소년과 상남자의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천정명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헬스, 수영 등 운동광다운 첫 등장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요트 선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천정명의 시원하고 솔직한 이야기는 오늘(21일) 방송에 이어 28일, 2주간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