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지우, 상반신 노출한 채 권상우와 파격 키스신 ‘섹시+치명적’…이서진 어떡해
입력 2015-07-18 17:22 
최지우 이서진, 사진=SBS 방송 캡처
최지우, 상반신 노출한 채 권상우와 파격 키스신 ‘섹시+치명적…이서진 어떡해

이서진, 최지우 마음 어떻게 훔칠까

이서진 최지우 이서진 최지우 이서진 최지우

최지우, 상반신 노출한 채 권상우와 파격 키스신 ‘섹시+치명적…이서진 어떡해



이서진 최지우가 tvN ‘삼시세끼서 ‘케미(케미스트리 준말)를 보여준 가운데 과거 최지우의 파격적 키스신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8월 경기도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 기자간담회에서 권상우는 최지우와 호흡에 대해 둘이 잘 어울린다는 얘기를 워낙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권상우는 매회 드라마를 보면 둘의 애정 관계가 바로 몰입할 수 있다는 부분이 좋은 것 같다. 매회 이어오지 않더라도 한 회만 보더라도 즐겁게 볼 수 있는 내용이 있을 것 같아서 확실한 믿음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늘 최지우와 아주 농도 짙은 키스신이 나온다"고 깜짝 발언했다. 권상우는 "요즘 나오는 드라마 치고 키스신이 참 잘 나오지 않았나 싶다. 공들여서 찍었다"고 밝히며 이날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누리꾼들은 이서진, 최지우 키스신 열받겠네” 이서진 최지우 잘 어울려” 이서진 최지우, 설마?” 이서진, 최지우 키스신 봤을라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