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니버스, SNS 채널 ‘투니맘’ 오픈…“육아정보 No.1을 꿈꾸다”
입력 2015-07-15 14:58 
[MBN스타 송초롱 기자] 15일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가 대한민국의 엄마, 아빠들을 위한 육아 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투니맘을 정식 오픈 한다. ‘투니맘은 부모들이 정보를 얻고 검색하는 필수 매체인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만든 카카오스토리 채널이다.

부모들은 육아 정보 습득과 정보 비교를 위하여 최소 2개 이상의 사이트를 검색한다. ‘투니맘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육아 매거진과 전문가 집단, 그리고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통합하여 제공한다. 구독자들은 ‘투니맘 소식받기를 통하여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나아가 다른 구독자들과 자신의 육아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투니맘의 가장 큰 장점은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다는 것. ‘투니맘은 국내 유명 매거진과 육아 관련 전문가들과의 제휴를 통해 놀이, 패션, 뷰티, 생활, 교육, 문화, 요리 그리고 여행까지 육아에 대한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투니맘은 부모들의 실생활에 보다 밀접하게 다가가기 위해 육아정보 대표 블로거를 ‘투니맘 에디터로 모집했다. ‘투니맘 에디터들은 경험에서 나온 알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여러 부모들과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다양한 키즈 마케팅을 진행해 온 투니버스는 단순 TV 채널을 넘어 대한민국 어린이 문화를 이끄는 ‘어린이 대표 미디어로 거듭나고 있다.

투니버스 편성마케팅팀 고은주 팀장은 투니버스는 매년 어린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어린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왔다. 이번 ‘투니맘을 통해 부모님들에게 양질의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서로의 정보를 교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