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 20일 전격 발매
입력 2015-07-15 14: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인경 인턴기자]
동방신기가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발매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RISE AS GOD'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멤버 유노윤호가 오는 21일 입대를 앞두고 있어 당분간 동방신기로서 활동이 어려운 만큼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이다.
'신으로 일어서다'라는 의미의 앨범명 'RISE AS GOD'은 그룹명 동방신기의 뜻인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에서 가져온 타이틀이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 나아가 세계에 이름을 떨칠 그룹이 되라는 의미를 담아 지어진 이름에 걸맞게 2004년 데뷔 이래 전 세계에서 맹활약하며 아시아 최고 그룹으로 자리 잡은 동방신기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두 편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생각도 못했는데 얼른 듣고싶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팬들 위해서 선물 준비한 것 감사합니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입대 전날 발매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