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뷰티바이블2015’ 평범한 민낯도 ‘구하라로 변신’…화장법 고수 대결
입력 2015-07-14 13:53 
사진=KBS
[MBN스타 유지훈 기자] 놀라운 화장법이 ‘뷰티바이블2015에서 공개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방송 KBS W 예능프로그램 ‘뷰티바이블2015에서는 애청자들 중 전국 최고의 숨은 뷰티 고수들이 등장해 항공권을 걸고 화장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 참여한 애청자들은 구하라가 카라 ‘큐피트 활동 당시 선보였던 ‘구하라 트윙클 포인트 메이크업, 동양인에서 서양인으로 인종을 초월하는 ‘아이홀 메이크업, 가족도 몰라본다는 ‘성형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 ‘꽃사슴이라는 별명을 가진 참가자는 구하라가 그려진 판으로 얼굴을 가리고 등장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광희는 하라 왔냐”며 다가갔지만 ‘꽃사슴의 민낯을 보고 실망을 보였다. 하지만 ‘꽃사슴 구하라의 트윙클 메이크업을 재현해 내는 놀라운 실력을 발휘했다.

다른 참가자인 ‘꼬꼬와 꼬무리 자매는 과감한 눈 화장으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양인의 얼굴에서 서양인으로 변신하는 화장을 선보였다. 이에 전효성과 광희는 키이라 나이틀리, 메간 폭스, 스칼렛 요한슨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와 비슷하다고 칭찬했다.

한편, ‘뷰티바이블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세계적인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최신 정보를 전해주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