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타벅스 해피아워, 3시부터 5시까지 '무려 모든 음료가 반값!'
입력 2015-07-14 13:52 
스타벅스 해피아워/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해피아워, 3시부터 5시까지 '무려 모든 음료가 반값!'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780여개 매장(미군부대 내 매장, 오션월드점, 오션월드 입구점, 휘닉스파크점, 마장 휴게소점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한 전세계 최초로 전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합니다. 스타벅스는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는 올해 해피아워는 프라푸치노 음료만 할인 제공했던 이전과 달리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모든 음료를 할인 대상으로 확대했습니다.

스타벅스는 해피아워를 통해 소비진작에 앞장서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해피아워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손수 만들어 제공하는 모든 음료가 50% 할인 제공되며,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1인 1회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됩니다. 단, 아포가토, 리저브 커피 음료는 해피아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엑스트라 추가(300원) 금액 및 에스프레소 초이스 선택(600원) 금액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