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석정, 과거 이찬오 셰프에게 적극 대시 “웃는 게 예뻐…결혼하셨어요?”
입력 2015-07-14 10:08 
이찬오 황석정/사진=힐링캠프 캡처
황석정, 과거 이찬오 셰프에게 적극 대시 웃는 게 예뻐…결혼하셨어요?”

이찬오 황석정 이찬오 황석정 이찬오 황석정

황석정, 이찬오에 무한 관심 결혼하셨어요?”

황석정, 과거 이찬오 셰프에게 적극 대시 웃는 게 예뻐…결혼하셨어요?”

배우 황석정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그가 이찬오 셰프에게 드러낸 애정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배우 길해연, 황석정이 출연했다.

이날 이찬오 셰프가 깜짝 등장했다. 황석정은 이찬오 셰프에게 관심을 보이며 결혼하셨냐?”고 물어봤다.

이찬오 셰프는 아니다. 그냥 요리가 좋다”고 했다. 이찬오 셰프는 ‘힐링캠프 출연에 크게 긴장한 모습이었다. 출연자들이 농담을 건네며 긴장을 풀어주려고 했는데, 황석정은 왜 조리복 안 입고 셔츠 입었냐”고 물었다. 이찬오 셰프는 조리복 입으면 멋이 없다고 생각한다. 멋 없어 보이지 않고 싶었다. (셔츠를 입으면)뭔가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답했다.

황석정은 이찬오 셰프에게 웃는 게 너무 예쁘다”며 호감을 보였다. 또 이찬오 셰프가 카메라 어디 봐야 하냐?”고 묻자 황석정은 저를 보면 된다. 내 눈이 어떤 카메라보다 자세하게 보고 있다. 녹화 중이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석정 이찬오, 행복하세요” 황석정 이찬오, 잘됐으면 좋겠다” 황석정 이찬오, 의외의 조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