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창사 15주년을 맞아 7월 14일과 15일 (2일간) 파격적인 <최대70%할인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지함 화장품은 매년 창사기념일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특별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www.ljhmall.com)에서 전제품을 70%~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마음 속으로만 사고 싶었던 제품을, 평소 자주 사용하던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히 요즈음 '유미의 방', '화이트스완'에 소개되면서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뿐만 아니라 이지함 화장품은 매년 창사이벤트로 벌어진 판매수익금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 재활청소년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부, 기업의 이익과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며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여러가지 어려운 경제 환경을 감안하여 "창사15주년, 150분께, 1500만원을 쏜다" 라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고객에게 15년동안 받은 감사의 마음을 고객에게 직접 돌려드린다는 기획 의도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최대구매자 15명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50만원 (1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2명)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지함 화장품 바이탈퍼밍4종세트 (20명), 바이탈퍼밍2종세트(40명), 이지함 화장품 마일리지 3만원 (85명) 등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구매자 중 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쎄 LED페이셜 마스크가 증정된다.
또한 이지함피부과도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8월 1일부터 24일까지 이지함피부과와 관련된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오시면 할인혜택을 주는 <옛 추억 찾아가기> 개원20+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 전문의)은 "15년전 '블루원'이라는 기적의 작은 물약으로부터 시작된 이지함 화장품이 이제는 1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며 위풍당당한 중견기업이 되었다. 이지함 화장품이 이토록 매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이지함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 보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 여러분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 라고 밝혔다.
최대 70%할인 이벤트는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www.ljhmall.com)에 한하여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화장품 고객센터 080-700-1544 로 연락하면 된다.
참조>
이지함은 11개 지점 네트워크형 이지함 피부과, 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 이지함 피부과학연구소를 가진 기업형 피부과 브랜드이다. 이유득원장, 지혜구원장, 함익병원장 세명의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전문의 출신들이 만든 브랜드로 1994년 8월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국내 최초의 에스테틱형 미용 피부과로서 첫 포문을 열였다. ‘이지함(LJH)은 끊임없는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여대생과 커리어우먼들에게 여드름치료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나면서 치료는 물론 컬러시리즈, 5알파 컨트롤 등 여드름과 트러블제품은 15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